2022년 5월 31일 화요일부터 보맵이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오픈했음을 알려드리며,
자주 묻는 질문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Q. 기존에 보이던 보험이 안보여요

📎 이전 보험 확인하기 < 클릭

앱 업데이트 이후에 기존에 보이던 보험이 안보이시나요?
‘이전 보험 확인하기’ 를 눌러 마이데이터 연동하신 후에 확인할 수 있어요.

📍 알려드릴 점 : 마이데이터 연동시 개인정보보호에 따라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다른 계약은 보여지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보험료는 부모님이 내고, 다치거나 질병에 걸렸을때 보험금은 자녀가 받는 어린이 보험과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기존 신용정보원 연동을 통한 보험 정보는 더 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대신 마이데이터 연동을 통해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Q. 보장분석 결과가 맞지 않아요

보험조회 후 보장분석결과 생성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보험이 추가되었다면, 맞춤설문을 다시 진행한 후 분석정보를 갱신해주세요.

📎 춤설문 다시 진행하기 < 클릭

Q. 모든보험사를 선택했더니 오류가 발생해요

마이데이터는 각 보험사로부터 정보를 가져오기때문에, 모든보험사를 선택할시 시간이 소요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안정화 작업중이나,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한다면, 본인이 가입한 보험사 일부만을 선택해서 연동시도를 해주세요.

Q. 인증 시 오류가 발생해요

간헐적으로 보험사 연동시 네이버 / 카카오 인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맵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마이데이터 연동 방법 확인하기

마이데이터 연동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마이데이터 연동 방법 확인하기